Tool for Picasa, Google + Photo는 Google + 및 Picasa (예전에 나왔던 Google 사진 편집용 애플리케이션)의 앨범을 최대한 편리하게 탐색하고 관리할 수 있는 앱입니다.
Tool for Picasa, Google + Photo를 이용하면, 사진을 클라우드에 업로드할 수 있고, 무엇보다 중요한 점은 프로세스 전체를 상세하게 관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. 이 앱으로는 (여러 부분들 중에서도 특히) 클라우드에 사진을 업로드하기 전에, 사진의 최대 사이즈를 설정하는 것이 가능합니다.
광고
여러분도 예상하셨겠지만, Tool for Picasa, Google + Photo에는 매우 간소하고, 사진 회전, 확대 및 축소해 보기, 이미지의 색상 조정 등이 가능한 사진 편집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. 이렇게 하면, 사진을 저장하기 전에 편집을 할 수 있습니다.
Tool for Picasa, Google + Photo는 깔끔하고 세련된 인터페이스를 비롯해 모든 기능이 갖춰진 사진 관리 도구입니다.
요구사항 (최신 버전)
- Android 5.0 이상의 버전이 필요합니다
리뷰
내 의견으로는 최고의 이미지 정리 프로그램입니다. 단순함과 강력함의 비율은 최대치이며, 현재로서는 도달할 수 없습니다. 평균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것을 정확히 수행합니다. 네, 시대에 뒤떨어졌고 새로운 형식과 함께 작동할 수 없지만, 기능 측면에서는 여전히 최고입니다.더 많은 내용 보기
정말 좋습니다.